본문 바로가기
프리워커 도전기

내가 대표님이라니..

by 8월 준 2023. 4. 28.

 

 



오늘 오전 드디어 드디어 사업자 등록을 했다.
그리고 불과 두 시간 정도 지나서 문자가 왔는데..

 

 

 


헉헉.. 대표가 되어버렸다..
이제 온라인 강의에서 듣는 ‘대표님’이 진짜로 내 직함이 되어버린 것..ㅎㅎㅎㅎ

오늘 잠도 잘 못 자고 낮잠도 잘 못 자서
강의 듣기 싫은 기분 낭낭했는데
갑자기 더 앞으로 가라고 뻥-하고 뒤에서 밀어주는 기분이 든다.
도파민이 오지게 나왔구..

헉헉,, 진짜 왤케 좋지 대표라는 말..

나는 퇴사 일주일만에 이렇게 스마트스토어와 구매대행을 시작할 수 사장님이 되었다.
핫핫핫..

온라인 강의 급결제와 종목 정하기 등 안 한 말이 많은데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일이 일어난 거라 천천히 풀어 써야겠다.

무튼 나 화이팅!
나같은 초보 사장님들 모두 화이팅~!


반응형